고객센터 1 페이지 > BGS코스메틱(주) 쇼핑몰

BGS 고객센터

BGS 고객센터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
FAQ

A*용기불량이나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, 상품을 수령 하신지 30일 이내에 1:1 친절상담 [취소/반품/교환]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 *BGS 배송 상품에 한해 교환/반품된 물건이 반입되면 이상여부 검수결과에 따라 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. 제품 검수 결과, 이상이 없다고 판명되는 상품은 반송 담당자가 고객님에게 제품이상 유무를 통보한 뒤 고객님께 착불로 되돌려 보내집니다.
A*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나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훼손 및 가치 상실 등의 경우는 기간내에라도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 상품 이상이 아닌 단순 변심일 경우(색상교환/반품 등) 반송비는 고객님께서 공급 받으신 상품 내용이 표시, 광고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. (이 경우 반품/교환 배송비는 무료) * 교환/반품은 제품 회수 확인 후 가능합니다. 이점 양해 바랍니다.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*구매 확정 이후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A주문건이 입금대기, 결제 완료상태일 때만 전체 취소가 가능하며,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 이후 단계부터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 위의 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실 경우 별도의 반품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